정글북 2劇情

정글북 2 The Second Jungle Book: Mowgli & Baloo,은 1997에 발표 된 미국 1997 어드벤처 영화입니다,영화는 디 맥라클란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제이미 윌리엄스,빌 캠벨,로디 맥도웰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7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1890년대의 인도 정글, 10살 소년 모글리(Mowgli: 제이미 윌리암스 분)는 아기 때 정글에 버려져 늑대의 보살핌 속에 자라난 야생 소년. 그에게는 형제나 다름없는 늑대 그레이울프, 스승이자 친구인 사냥곰 발루, 그리고 늘 모글리를 보호해주는 검은 팬더 바기라가 가족이다.

그 무렵 정글에는 오랑우탄과 원숭이 무리에서 추방되어 갱노릇을 하고 다니는 반다 무리들이 힘없는 동물들을 괴롭히곤 했지만 이들은 영리한 모글리에게 만은 번번이 당하고 만다. 어느 날 반다 무리와 숨바꼭질을 하던 모글리는 인간들의 마을 가까이에 있는 기찻길까지 나갔다가 기차를 세우게 되고 기차 안에 붙잡혀 들어갔다 탈출한다.

마침 그 때 기차에 타고 있던 인도인 추춘드라(Chuchundra: 데이비드 폴 프란시스 분)가 키우는 소매치기 훈련을 받은 원숭이 티모는 얼떨결에 모글리를 따라 정글로 가게 된다. 서커스용 동물이나 사람을 스카웃하는 영국인 해리슨(Harrison: 빌 캠벨 분)은 모글리를 서커스에 출연시켜야겠다고 마음먹고 정글 탐사 계획을 세운다. 정글로 돌아온 모글리는 원숭이 티모와 친구가 되지만 인간의 습성이 몸에 벤 티모를 야생동물들은 적대시하며 내쫓는다. 모글리 역시 정글의 법칙을 어긴 죄로 동물가족들에게 버림받고 티모를 찾아나서자 그의 친구 발루만이 따라나서는데...

정글북 2演員

정글북 2相關推薦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정글북 2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