世越號遺屬的故事情節,影片《生日》4月公映!沒有你的,你的生日。

 

소재가 소재인 만큼 우려와 걱정도 많았다. 연기를 하면서도 고민과 배려해야할 것들을 생각했다. 전도연은 "내가 걱정됐던 것은 순남을 보면서 이야기를 보면서 감정이 앞서 갈까봐 걱정을 많이 했다. 시나리오를 읽을 때나 이야기를 읽을 때 순남으로 느낄 수 있는 감정인지, 제 슬픔에 젖은건지 의심하면서 촬영했다"고 말했다.

通過新聞媒體發售試片會首先公開的電影詳盡描寫了世越號交通事故出現之後,夫妻倆的生活。與其講訴特殊該事件,比不上通過真實的專訪,集中描繪遺屬們的現實生活和情感。

언론배급시사회를 통해 먼저 공개된 영화는 세월호 사고 후 일상을 살아가는 가족들의 이야기를 섬세하게 그려냈다. 특별한 사건을 담기 보다는 충실한 취재를 통해 유가족들의 현실과 감정을 잘 그려내는 데 집중했다.

李鍾言編劇則表示,"很害怕的開始的。假如有人問到"到完結為止有什么好害怕的?",只不過整部經典作品並並非說想製作就製作出來的,但在製作過程中,即便盡了全力,也最希望千萬別造成其它的喉嚨。而且在製作過程中總是小心翼翼。"

全度妍也則表示:"我也和薛耿求一樣困惑。我當時想,哀傷太大了,能無法忍受,而且就辭讓了,但正如您所言的那般,那個故事情節是很真摯的故事情節,是今後活著的人的故事情節,而且鼓起勇氣選擇了。"

한편 '생일'은 오는 4월 3일 개봉한다.

그러면서 "그래서 저희 영화를 응원해 주시고, 유가족들에게 힘이 되도록 응원과 사랑 많이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설경구 역시 "정일이라는 인물은 참사의 당사자이면서도 감독님 시선에 관찰자 같은 역할을 해야해서 누르고 담담하려고 노력헀던 것 같다"면서 "옛날의 저를 생각하면 혈기 왕성하게 집어던지고 했을텐데, 분노를 누르려고 애를 쓰면서 연기했다. 현장에서 촬영 종료 후에 많이 깊이 울었다"고 말했다.

전도연 역시 "저도 설경구와 같은 고민을 했다. 슬픔이 너무 커서 감당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 고사도 했는데, 말씀하신대로 이 이야기가 진정성 있는 이야기고, 앞으로 살아갈 사람들의 이야기여서 용기를 내서 선택했다"고 밝혔다.

薛景求出演對女兒有負罪感的爸爸正日,全度妍出演帶著喪失女兒的哀傷生活的媽媽順南。

除此之外,《生日》將於4月3日公映。

설경구가 아들에 대한 죄책감을 갖고 있는 아빠 정일 역을, 전도연이 아들을 잃은 슬픔을 안고 살아가는 엄마 순남 역을 맡았다.

女演員全度妍和薛景求執導的電影《生日》揭開了神祕面紗。《生日》是講訴歲月號遺屬們的故事情節。影片編劇李鍾言是李滄東編劇的編劇組成員,曾經參予《密阳》、《诗》的攝製。

두 배우 역시 초반에는 고사를 하려고 하기도 했다고 했다. 설경구는 "이 참사가 있은 후에 시인은 시를 쓰고 소설가는 소설가를 쓰고 (가수는) 노래를 만들고 추모 노래를 부른다. 우리는 영화하는 사람이어서, 시기에 대한 문제가 있었지만 (영화는) 왜 없었을까 하는 생각을 했다. 해야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일주일 정도 고민하고, 스케줄 양해를 구해서 이 작품에 참여하게 됐다"고 했다.

原創新聞稿:本翻譯由滬江韓文原創

이종언 감독은 "많이 걱정하면서 시작했다. 끝날 때까지 걱정한 게 뭐냐고 질문하신다면, 만들고 싶다고 해서 만들어지는 게 아니겠지만, 이 만들어지는 과정에서 나름대로 최선을 다했어도 어떤 또 다른 상처가 생겨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이 가장 컸다. 그래서 늘 만드는 과정 안에서 조심스러움이 컸던 것 같다"고 말했다.

文章標簽   生日 密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