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의 특전대劇情

지옥의 특전대 The Wild Geese,은 1978에 발표 된 영국, 1978 액션,어드벤처,스릴러,전쟁 .09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앤드류 V. 맥라글렌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리처드 버튼,로저 무어,리처드 해리스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78년12월09일에 출시되었습니다.

1967년 아프리카대륙의 어느 나라에서 국민의 절대적 신망을 받는 흑인 대통령 「린바니」가 군부 지도자 「누도프」장군에게 지위를 빼앗긴다. 당황한 사람은 이나라 동광산의 권익을 한손에 쥐고 있는 영국의 대은행가 「매터슨」이다. 「누도프」의 독재하에서는 동광산도 국유화될거란 소식을 들은 그는 「린바니」를 망명시키려하지만 실패하고 죽은 것으로 믿게 된다. 2년후 「린바니」가 살아있음을 알고 「매터슨」은 역전의 영웅인 전직 육군대위 「포크너」를 탈환작전의 총지휘를 부탁한다. 「포크너」는 옛 전우의 행방을 찾아 친밀한 계획 하에 탈환작전을 수행한다. 하지만 영국에서는 「누도프」의 특사와 「매터슨」간에 뜻밖의 밀약이 성립돼 가고 있었다. 「누도프」에게 자금면의 지원을 해주는 대가로 「매터슨」에게 동광산 소유권을 인정해 준다는 약속이다. 이렇게 돼서 「매터슨」은 용병전원을 말살하고 보상금 지불약속에서 벗어나려고 밀사에게 털어 놓는다. 「매터슨」의 배신을 알아차린 「포크너」는 생존자 겨우 12명을 데리고 「매터슨」앞에 나타나 권총을 겨눈다.

지옥의 특전대演員

지옥의 특전대劇照

지옥의 특전대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지옥의 특전대評論(7)

carolro14346679
carolro14346679
지옥의 특전대 입니다 정식 명칭,,,다음에서 잘못기재,,지옥의 특공대 라니..,.이런
Rosanne
Rosanne
아프리카 국가들의 정치 상황엔 미국을 비롯한 서방 국가들의 보이지 않는 손이 작용하고 있다. 언제 끝날지 모르는 내전과 갈등은 아프리카의 미래조차 약속할 수 없게 만들었다. 스스로 일어설 힘 조차 없는 아프리카. 서방 국가들의 식민지나 다름없는 아프리카. 마른 나뭇가지처럼 가난과 질병으로 뼈만 앙상히 남아있는 아이들. 아프리카 모래가 붉은 빛이 도는 건 모래가 핏물을 머금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
deborah36633780
deborah36633780
원조 익스펜서블. 리처드 버튼 전쟁영화는 후회하는 법이 없지
patriciahilloa1
patriciahilloa1
하디 크루거가 죽는 장면에서 가슴아팠던 기억이 있네요...
Rudy
Rudy
평점 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