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닌자劇情

아메리칸 닌자 American Ninja,은 1989에 발표 된 미국 1989 어드벤처 .25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샘 퍼스텐버그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마이클 두디코프,주디 아론슨,존 후지오카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89년02월25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육군 이등명 죠는 검은별 닌자에게 테러 당하는 사령관의 딸 패트리사를 구해 집으로 돌아온다. 무기를 팔아 넘기려던 히치콕 대령은 죠에 의해 자신의 음모가 무산되자 죠를 마닐라로 심부름 보낸다. 과거를 잃어 버렸던 죠는 그 곳에서 자신의 과거를 알고 있는 신유기라는 노인을 만나 자신이 닌자 무술을 익히게 된 연유를 알게 된다. 한편 히치콕이 음모에서 손을 떼자 마피아 두목 올티가는 페트리사를 납치하고 신유기 또한 검은별 닌자에게 살해당한다. 비통한 슬픔과 치솟는 분노로 사악한 닌자와 맞선 죠는 결전의 싸움에서 그를 죽인다. 죠는 친구 잭슨의 도움으로 그의 사랑하는 페트리사를 구출하는데...

아메리칸 닌자演員

아메리칸 닌자劇照

아메리칸 닌자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아메리칸 닌자評論(3)

Laurakingaxt521
Laurakingaxt521
학창 시절에 극장에서 감상했습니다. ^&^ 아무래도 학창시절엔 남자 아이로서 이런 류의 영화를 무척 좋아했습니다. ^&^
Hilary
Hilary
<금발 닌자, 백인 사무라이> 장르의 아버지! 80년대 B급 액션의 대표작이자, 미일동맹의 상징인 작품! 항공기 사고로 섬에 추락해 고아가 된 백인아이가, 태평양에 은둔한 일본군 노인에게 사사받고서, 미군 레인저에 입대해 '아메리칸 닌자'로 암약한다~! 일본 전통을 존경하면서, 그 기술을 배워 일본인을 정복하는 미국!
Quinn
Quinn
1984년 미국에서 비디오 대여전문 대형 체인점 블록버스터가 문을 열자 이에 편승하여 비디오용 b급영화들이 속속 제작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