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키 5劇情

록키 5 Rocky V,은 1990에 발표 된 미국 1990 액션/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존 G. 아빌드센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실베스터 스탤론,탈리아 샤이어,버트 영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0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모스크바에서 소련 선수 드라고를 이기고 돌아온 록키는 몸에 이상이 생긴 것을 알고 은퇴하려고 한다. 그런데 자신이 집을 비운 사이 회계사가 자신의 전 재산을 가로챘음을 알고 할 수 없이 교활한 권투 흥행주 듀크가 주선한 캐인과의 시합을 치르려고 한다. 그러나 의사로부터 뇌에 이상이 생긴 것으로 진단이 나와 출전 자격을 박탈당한다. 무일푼 신세로 슬럼 가의 옛집으로 돌아와 허름한 권투 도장에서 트레이너 일을 하는 록키에게 듀크가 출전자격증을 꾸며주겠다며 유혹하나 아내 애드리안이 급구 만류한다. 그러던 어느날 록키에게 토미란 신인이 찾아와 매니저를 해달라고 부탁한다. 토미가 맘에 든 록키는 그를 훈련시켜 연승 무패의 막강한 선수로 키워나간다. 그런데 듀크가 토미에게 접근, 돈으로 그를 유혹하자 토미는 록키를 배신하고 듀크에게 간다. 듀크는 시합을 조작해 토미를 챔피언으로 만든 후 교묘히 토미를 부채질해 록키에게 싸움을 걸도록 한다. 토미와 록키가 시합을 하도록 해서 큰 돈을 벌려는 속셈이다. 그러나 록키에게 도전을 하러 갔던 토미는 성미를 못 참고 길거리에서 록키와 한판 싸움을 벌리게 된다. 비겁하게 뒤에서 공격한 토미의 난펀치에 록키는 위기에 몰리나 궜전에 울리는 미키의 격려에 정신을 되찾아 토미를 완전히 다운시키고 진정한 챔피언의 영광을 되찾는다.

록키 5演員

록키 5劇照

록키 5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록키 5評論(26)

Dolly
Dolly
내가 봤던 록키 중에서 제일 재미있었던 시리즈..
c2H4j79RgY995ef
c2H4j79RgY995ef
그치지않는 스탤론의 열정
Grover
Grover
록키5 16년 뒤에 록키 발보아가 나왔구나. 그리고 9년 뒤 크리드 .
bettytaylorqsb1
bettytaylorqsb1
스텔론의 연기란^^ 언제 어느편을봐도 룩키란 캐릭터는 실버스타스텔론이 아니라면 그 누구도 완벽한게 연기할수없을듯...ㅎ 완벽한 중저음의 목소리와 저 남다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