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오브 브라더스劇情

Episode 1 : 커래히 (Currahee : 101 공수사단의 부대구호/ 홀로 버틴다는 뜻)

세계2차 대전 노르망디 상륙작전이 일어나기 몇 시간 전 연합군은 적 후방에 미 제101 및 82공수사단을 투입하려 한다. 이중 '이지 중대'는 1942년부터 커레히 산기슭의 부대에서 편성되어 중대장 소벨 대위의 지휘 아래 혹독한 훈련을 거친다.

Episode 2 : Day Of Days (디 데이)

드디어 노르망디에 낙하한 이지중대 대원들이지만 낙하지점에서 사방으로 흩어졌고 중대장은 행방불명이 된다. 윈터스 중위는 12명 남은 중대원을 이끌고 독일군 포대를 공격해 20명을 사살하고 포들을 모두 격멸하는 전공을 세운다.

[밴드 오브 브라더스]는 복장과 세트 등의 사실적인 재현에 엄청난 제작비를 투자하여

[라이언 일병 구하기]를 능가하는 사실적인 전투 장면으로 화제가 되었으며 현재 생존해있는 ‘이지 중대’대원들과의 인터뷰 및 대원들이 작성한 일기장, 편지 등 실제 자료들을 토대로 전투 장면을 현실감 있게 재현해냈으며 또한, 영국을 비롯한 유럽 각지의 현지 촬영을 통해 완성도를 높였다.

스티븐 스필버그와 톰 행크스가 공동 제작으로 참여했고 3년의 제작기간 동안 제작비 1억 2천만불(1,500억), 500여명의 출연자(엑스트라 제외), 10,000명의 엑스트라를 투입한 대작이다.

미제 101공수사단, 506공수보병연대, 제2대대, 이지중대의 병사들을 주인공으로 묘사한 이 드라마는 1942년 101공수사단의 창설시점부터 출발하는데 미국 조지아주 토코아의 공수병 훈련소로부터, 1944년 노르망디 작전, 발지 전투 등 유럽의 전장을 누비며 독일은 물론 오스트리아까지 진군해서 종전을 맞게 되는 부대원들의 이야기가 생생한 화면으로 전개된다.

[Awards]

2002 골든글로브 TV미니시리즈 부분 최우수 작품상

AFI(American Film Institute) TV영화/미니시리즈 부분 최우수 작품상

밴드 오브 브라더스演員

밴드 오브 브라더스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밴드 오브 브라더스評論(15)

Katie
Katie
하나하나 서로다른 인생을 담은 장대한 전쟁영화... 무엇보다 제일 인상적이고 깊은 여운을 준 인물은 콤튼과 의무병 유진 로 등이 있겠네요..(보신분들 공감하실겁니다..)
Chester
Chester
다섯번 정도 본 영화다. 결국에는 DVD를 구입해서 항상 본다. 후속편이 제작중이라는 반가운 소식이 있는데 나오면 바로 볼 예정이다. 강력추천영화다.
qaFCJxb13Bb2alt
qaFCJxb13Bb2alt
굿굿굿! 감탄밖에 안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