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劇情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Harry Potter and the Sorcerer's Stone,은 2001에 발표 된 영국, 미국 2018.10.24 (재개봉) 2001 판타지/어드벤처 2001.12.14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크리스 콜럼버스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다니엘 래드클리프,엠마 왓슨,루퍼트 그린트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1년12월14일에 출시되었습니다.

깡마른 몸에 창백한 피부, 이마엔 번개 모양의 흉터.

11살 고아 소년 해리포터...

해리 포터(다니엘 래드클리프 분)는 위압적인 버논 숙부(리챠드 그리피스 분)와 냉담한 이모 페투니아(피오나 쇼 분), 욕심 많고 버릇없는 사촌 더즐리(해리 멜링 분) 밑에서 갖은 구박을 견디며 계단 밑 벽장에서 생활한다. 이모네 식구들 역시 해리와의 동거가 불편하기는 마찬가지. 이모 페투니아에겐 해리가 이상한(?) 언니 부부에 관한 기억을 떠올리게 만드는 달갑지 않은 존재다. 11살 생일이 며칠 앞으로 다가왔지만 한번도 생일파티를 치르거나 제대로 된 생일선물을 받아 본 적이 없는 해리로서는 특별히 신날 것도 기대 할 것도 없다.

올해 생일엔 뭔가 특별한 일이 생기는데…

하지만 11살 생일을 며칠 앞둔 어느 날, 해리에게 초록색 잉크로 쓰여진 한 통의 편지가 배달된다. 그 편지의 내용은 다름 아닌 해리의 11살 생일을 맞이하여 전설적인“호그와트 마법학교”에서 보낸 입학 초대장이었다. 그리고 해리의 생일을 축하하러 온 거인 해그리드는 해리가 모르고 있었던 해리의 진정한 정체를 알려주는데… 그것은 바로 해리가 굉장한 능력을 지닌 마법사라는 것!

가자, 마법의 세계로!

해리는 해그리드의 지시대로 자신을 구박하던 이모네 집을 주저 없이 떠나 호그와트행(行)을 택한다. 런던의 킹스크로스 역에 있는 비밀의 9와 3/4 승장장에서 호그와트 특급열차를 탄 해리는 열차 안에서 같은 호그와트 마법학교 입학생인 헤르미온느 그레인저(엠마 왓슨 분)와 론 위즐리(루퍼트 그린트 분)를 만나 친구가 된다.

이들과 함께 호그와트에 입학한 해리는 놀라운 모험의 세계를 경험하며 갖가지 신기한 마법들을 배워 나간다. 또한 빗자루를 타고 공중을 날아다니며 경기하는 스릴 만점의 퀴디치 게임에서 스타로 탄생하게 되며, 용, 머리가 셋 달린 개, 유니콘, 켄타우루스, 히포그리프(말 몸에 독수리 머리와 날개를 가진 괴물)등 신비한 동물들과 마주치며 모험을 즐긴다.

그러던 어느 날 해리는 호그와트 지하실에 '영원한 생을 가져다주는 마법사의 돌'이 비밀리에 보관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되고, 또한 해리의 부모님을 죽인 볼드모트가 그 돌을 노린다는 사실도 알게 된다. 볼드모트는 바로 해리를 죽이려다 실패하고 이마에 번개모양의 흉터를 남긴 장본인이다. 해리는 볼드모트로부터 마법의 돌과 호그와트 마법학교를 지키기 위해 필사의 노력을 하는데…….

전 세계 46개 언어로 번역되어 판매 부수 1억1천만부를 돌파, 성인 아동 도서를 통틀어 '출판사상 전례 없는 최고의 기록'을 수립한 사상 최대의 베스트셀러 소설이 마침내 스크린으로 모습을 드러낸다.

조앤 .K 롤링의 시리즈 중 첫 번째 이야기를 스크린에 옮긴 영화 은 해리포터라는 한 고아소년이 11살 생일에 자신의 정체를 알게 되고, 놀라운 마법의 세계에서 짜릿한 모험을 펼친다는 환타지 어드벤처 영화.

많은 이들은 이 소설이 영화화되기를 바라면서도 한편으로는 원작의 방대하고 환상적인 내용을 어떻게 스크린으로 구현해 낼 수 있을까에 의문을 가져왔었다. 원작의 인기만큼이나 제작발표 당시부터'핵 폭탄급'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았던 이 영화는 어떤 영화보다 더 많은 화제와 소문을 만들어 내면서 마침내 그 모습을 드러내게 되었다. 제작진들은 원작의 환상을 충분히 살리면서 영화적 상상력을 덧입혀 한층 업그레이드 된 재미를 만들어 내기 위해 첩보전을 방불케 하는 치밀한 보안과 통제로 이 거대한 프로젝트를 완성해 냈고, 개봉도 되기 전에 2편의 제작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소설 속에서 우리의 상상력을 자극하던 환상과 마법의 세계를 영상으로 생생하고 구체적으로 재현해 내기 위해 어마어마한 기술력과 자본이 투입되는 것은 너무나 자명한 사실... 1억 6천만불! 우리 나라 돈으로 대략 2천 80여억원에 달하는 엄청난 액수가 이 한편의 영화를 위해 투입되었다.

환상의 세계를 완벽하게 구현해 내기 위해 영국 런던의 교외에 대규모 '호그와트 마법학교'세트장이 마련되었는가 하면, 헐리웃 최고의 기술진들이 참여한 최첨단 컴퓨터 그래픽 기술, 특수효과 등에도 막대한 제작비가 들어갔다. 그 외에도 이제껏 본 적 없는 신비한 마법과 환타스틱한 세계를 디테일하게 표현하기 위해 거액을 투자해 마련된 갖가지 신기한 소품들과 화려한 의상들이 마련되어 보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해줄 예정이다. 이러한 제작비는 기존의 단일 스튜디오 사상 최고였던 의 제작비를 뛰어넘는 어마어마한 규모로 전 세계를 통틀어 제작비 기록으로는 당분간 전무후무한 액수로 기록될 것이다.

영화의 일급 프로젝트인 주인공 캐스팅에는 세계 영화 사상 유례없는 4만명의 지원자가 몰려 화제가 되었다. 내노라 하는 아역 배우들을 다 만나보고도 적임자를 찾지 못해 고심하던 제작진들을 더욱 난감하게 했던 일은 주연배우 캐스팅 오디션에 무려 4만여장의 지원서가 몰려든 사실이라고 한다.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演員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劇照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評論(18)

Flora
Flora
전설의 시작 그리고 나의 꿈
Helen
Helen
환타지와 곳곳에 숨겨 있는 많은 의미 심장한
메세지가 있는 좋은 영화나
어른의 눈에는 조금은 유치하고
지루한것이 흠이다
L08U2cGfndcLDNu
L08U2cGfndcLDNu
시작이니까
margare72629858
margare72629858
배우들 애기때 넘 귀욤
elizabe88516462
elizabe88516462
말이필요없음 ㅎㅎ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相關電影

길위에 김대중 None  線上看 None
다큐멘터리  한국
01月01日 台灣上映

클레오의 세계 Àma Gloria  線上看 클레오의 세계
Àma Gloria
드라마  프랑스
01月01日 台灣上映

노 베어스 No Bears  線上看 노 베어스
No Bears
드라마  이란
01月01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