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븐劇情

드리븐 Driven,은 2001에 발표 된 캐나다, 미국, 오스트레일리아 116분, 12세이상관람가 2001 액션 2001.08.25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레니 할린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버트 레이놀즈,실베스터 스탤론,틸 슈바이거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1년08월25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세계적 카레이싱 대회인 C.A.R.T 월드시리즈. 시즌 초반부터 혜성처럼 등장한 신인 레이서 지미(킵 파듀 분)로 인해 대회는 예측불허의 각축장이 된다. 하지만 지미가 전년도 챔피언 보(틸 슈바이거 분)의 명성을 따라잡기엔 아직 역부족인 상태. 팀 코치인 칼(버트 레이놀즈 분)은 기복이 심한 지미를 뒷받침하기 위해 왕년의 카레이싱 스타였던 조(실베스타 스텔론 분)를 불러들인다.

한편 지미의 출현으로 신경이 극도로 예민해진 보는 여자친구 소피아(에스텔라 워렌 분)에게 결별을 선언하고, 상처입은 소피아는 마음의 안식처가 필요했던 지미와 가까워진다. 그러나 보를 잊지 못하는 소피아를 보면서 지미는 마음의 동요를 일으키고, 급기야 경기에서 급격한 난조를 보이기 시작한다. 대회는 시즌 막바지를 향해 그 열기를 더해가고....

슬럼프에 빠진 지미 문제로 조와 갈등을 빚은 칼은 팀메이트로 메모(크리스티앙 드 라 푸안테 분)를 투입한다. 메모는 지나친 승부욕 때문에 경기 도중 큰 부상을 당하고 그를 돕기 위해 시합을 포기한 지미는 레이싱을 중단해야 할지 모르는 위기상황에 처한다.

CART 월드시리즈의 챔피언 결정전인 마지막 디트로이트 경기. 지미는 전열을 가다듬고 다시 한번 조와 한 팀을 이루어 스타트 라인에 들어선다. 마지막 한바퀴를 남겨놓을 때까지 지미와 보, 그리고 조의 선두다툼은 한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데...

드리븐演員

드리븐劇照

드리븐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드리븐評論(19)

CarrieCathy
CarrieCathy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Allen
Allen
레이싱영화네요.... 재밌겠다.. 스피~~~~드..
yjfqJfJlxOYobxN
yjfqJfJlxOYobxN
시내 질주 장면이 참 멋있었음.... 나도 한 운전 하느데...ㅋㅋㅋ 퍽~!!
Elle
Elle
ㅋㅋ 지미역 맡은사람 잘생기긴했어요 ㅋㅋ 처음엔 재미없을줄 알았어요 경주에 관심이 없어서, 그런데 진짜 재밌던데요 ㅋㅋ 지미 도 잘생겼고 부도 잘생겼음 !!!!
Lisawrightava81
Lisawrightava81
이런 영화가 좋다 ~~ 무언가 여행을 온 느낌의 영화 ~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相關電影

드리븐 투 킬 Driven to Kill  線上看 드리븐 투 킬
Driven to Kill
액션,범죄,스릴러  미국, 캐나다
01月01日 2009 台灣上映

드라이브: 분노의 질주 Driven  線上看 드라이브: 분노의 질주
Driven
스릴러   미국
11月01日 2020 台灣上映

해리가 한건 잡았을 때 Driven to Kill  線上看 해리가 한건 잡았을 때
Driven to Kill
액션 .27 개봉  미국
04月27日 1991 台灣上映

最新上映